예약문의

02-319-1375

syh1318@hotmail.com

FAQ

  • 고객센터
  • FAQ
제목 회의실 사용 시 별도로 추가되는 비용이 있나요?
작성자 Seoul_Youth 작성일 2019-07-29 15:39:37 조회수 1,569
회의실 내에 설치되어 있는 시설(유·무선마이크, 빔프로젝트, 음향장비, 화이트보드, 정수기 등)은 대관료에 장비 사용료가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다만, 노트북 대여 시에는 1대당 ₩10,000(VAT 별도)의 비용이 부과됩니다.
이전글 ▲ 회의실 사전 세팅은 어떻게 가능한가요? 
다음글 ▼ 세미나실 이용 시간 초과시 비용이 어떻게 부과되나요?